발헤임은 난이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서 멀티플레이 시 난이도를 조절해주는 기능이 있다.
플레이어의 수에 따라 몬스터의 체력, 공격력이 변경된다.
기준은 단순 서버 접속 인원이 아닌, 모여있는 플레이어의 수에 따른다.
[Creature's base damage] * (1.0 + ([No. of players in a 200m radius]* 0.0399999991059303))
[Creature's base health] * (1.0 + ([No. of players in a 200m radius] * 0.400000005960464))
인게임 파일에서 레딧 유저가 찾아낸 수식이다.
플레이어의 200m 반경에 다른 플레이어가 존재할 경우 40%씩 체력과 공격력이 증가한다.
체력은 스폰이 되었을 때 적용되고 공격력은 실시간으로 변경되는 것으로 보인다.
내용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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