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물의숲 포켓캠프

동물의숲 포켓캠프apk 정식출시 - 안드로이드/아이폰 다운로드

 

 

 

 

2017년도에 발매되었던 동물의숲 모바일버전. 동물의숲 포켓캠프가 오늘 한국버전으로 정식출시되었습니다.

 

동물의숲 포켓캠프는 우리가 캠핑장의 주인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캠핑장에 놀러오는 동물들을 돕고, 친해지고, 캠핑장을 꾸미는 방식의 플레이방식을 가집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과 연동하여 모동숲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동숲 포켓캠프의 특징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동물의숲 포켓캠프 특징

부분 유료화 (다운로드 무료, 인게임 유료결제 있음)

◆ 플레이어, 캠핑장, 캠핑카, 오두막 내부 코디

◆ 낚시대회, 가드닝대회, 할로윈 등의 대회

◆ 1,000종류 이상의 가구, 300종류 이상의 옷과 액세서리. 지속적인 업데이트

◆ 100마리 이상의 동물NPC들. 퀘스트를 진행하며 호감도를 쌓고, 친해지면 캠핑장에 초대 가능

 

배포 플랫폼: App Store, Google Play

작동 환경:

iOS11.0 이후 버전 (iOS13.0 이상으로 업데이트 가능한 단말기 권장)

Android OS5.0 이후 64bitCPU 단말기 (※호환되지 않는 몇몇 기종이 있습니다)

 

 

다운로드(버튼 클릭)

 

 

 

 

초반 플레이

 

진입 시 로딩 화면에서 심심하지 않도록 틀린그림찾기를 할 수 있네요.

 

 

여타 모바일 게임들처럼 "리프 티켓"이라는 유료 아이템으로 가구 즉시제작, 가구 제작공간 확장, 소지품 가방 확장 등 게임플레이를 편하게 만들 수 있답니다.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하면 세이브파일을 공유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인게임 로딩에서는 사진과 같이 기본적인 게임 팁을 알려줍니다. 캐릭터를 만드는 건 자유롭게 가능하니 K.K가 기분 물어봤다고 쫄지 마세요 XD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첫 번째 탭에서 머리 모양을, 두 번째 탭에서 얼굴을, 세 번째 탭에서 머리색과 피부색, 눈 색을 설정 가능합니다.

 

 

캠핑장 테마를 선택하면 해당 테마를 좋아하는 동물을 캠핑장에 먼저 들여올 수 있습니다. 스타팅 멤버는 카라멜, 부케, 참돌이, 아폴로가 있네요. 저는 내추럴 테마를 선택해서 카라멜을 데려왔답니다.

 

내추럴 테마 : 카라멜

큐트 테마 : 부케

스포티 테마 : 참돌이

쿨 테마 : 아폴로

 

 

캠핑장 주변에 놀러온 동물들의 퀘스트를 들어주고 대화를 해서 친밀도를 쌓으면 친밀도레벨 상승 선물으로 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들을 줍니다. 그리고 캠퍼 레벨을 올려줘서 캠퍼 레벨이 오르면 그에 따른 보상도 획득 가능합니다.

 

평일에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는 시간만 2시간이 넘는데 이동하면서 가볍게 즐겨봐야겠네요 :D

글을 봐주신 여러분도 즐동숲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