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 페이지
모드소개
기존의 발헤임에서 원하는대로 농사를 지을 수 없었던 베리류와 버섯, 엉겅퀴, 민들레, 참나무, 고대 나무를 기를 수 있게 해주는 모드입니다.
라즈베리, 블루베리, 클라우드베리를 덤불을 심어서 농사지을 수 있게 하고, 버섯과 노란 버섯, 파란 버섯, 엉겅퀴, 민들레는 스포너를 만들어서 농사지을 수 있습니다. 참나무와 고대 나무는 묘목을 심습니다.
덤불이나 스포너, 묘목을 심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농산물을 재료로 소모해야 합니다.
해당 소모량과 자라는 기간, 자라는 양은 cfg파일을 설정해서 수정 가능합니다.
* 선행모드 : BepInEX *
모드 설치 : 수동
1. 파일 다운로드
모드 제작자가 파일 게시를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모드 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해 주세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지 오른쪽의 매뉴얼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받는다.
계정이 없다면 넥서스 회원가입을 진행한다.
회원가입 방법 : 우측상단 Register 클릭 > 이메일 입력 > Verify email 클릭 >
입력한 이메일로 전송된 4자리 코드 입력 > 이름과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약관 동의
2. 새 폴더에 압축을 푼다.
3. BepInEX폴더를 [:\SteamLibrary\steamapps\common\Valheim ]경로에 덮어씌워준다.
*설치경로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음.
위 경로는 스팀 라이브러리의 발헤임 우클릭 > 관리 > 로컬 파일 보기로 쉽게 들어갈 수 있다.
모드 설치 : 볼텍스
모드 사용법
[General]
## Enable this mod
# Setting type: Boolean
# Default value: true
Enabled = true
모드 기능 활성화 여부
## Nexus mod ID for updates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274
NexusID = 274
## Enable planting resources other than berries
# Setting type: Boolean
# Default value: true
EnableOtherResources = true
true이면 버섯, 엉겅퀴, 민들레를 심을 수 있다.
## Pickable resources will spawn empty rather than full
# Setting type: Boolean
# Default value: false
ResourcesSpawnEmpty = false
false이면 버섯같은 주워서 획득하는 것들이 꽉 찬 상태(모두 자란 상태)로 스폰된다.
(하나 주우면 템 여러개 획득)
## Pickable resources can only be planted on cultivated ground
# Setting type: Boolean
# Default value: false
RequireCultivation = false
true이면 버섯/민들레 등을 경작된 땅에다가 심어야 한다.
## Allow resources to be placed anywhere. This will only apply to bushes and trees
# Setting type: Boolean
# Default value: false
PlaceAnywhere = false
true이면 덤불, 나무들을 어디든지 심을 수 있다.
## Only allow resources to be placed in their respective biome
# Setting type: Boolean
# Default value: false
EnforceBiomes = false
true이면 자원에 맞는 바이옴에서만 기를 수 있도록 한다.
## User berry icons in the cultivator menu rather than the default ones
# Setting type: Boolean
# Default value: false
AlternateIcons = false
true이면 경작기 메뉴에서 베리 아이콘을 사용한다.
## Enable custom respawn times for pickable resources
# Setting type: Boolean
# Default value: true
EnableCustomRespawnTimes = true
버섯같은 주워서 획득하는 재료들의 리스폰 시간 설정을 활성화한다.
## Enable custom resource amounts for pickable resources
# Setting type: Boolean
# Default value: true
EnableCustomResourceAmounts = true
주워서 획득하는 재료의 필요량 설정을 활성화한다.
## Number of raspberries required to place a raspberry bush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0
RaspberryCost = 1
라즈베리 덤불 하나를 심기 위한 라즈베리의 양을 설정한다.
## Number of blueberries required to place a blueberry bush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0
BlueberryCost = 1
블루베리 덤불 하나를 심기 위한 블루베리의 양을 설정한다.
## Number of cloudberries required to place a cloudberry bush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0
CloudberryCost = 1
클라우드베리 덤불 하나를 심기 위한 클라우드베리의 양을 설정한다.
## Number of mushrooms required to place a pickable mushroom spawner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5
MushroomCost = 1
버섯 스포너 하나를 심기 위한 버섯의 양을 설정한다.
## Number of yellow mushrooms required to place a pickable yellow mushroom spawner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5
YellowMushroomCost = 1
노란 버섯 스포너 하나를 심기 위한 노란 버섯의 양을 설정한다.
## Number of blue mushrooms required to place a pickable blue mushroom spawner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5
BlueMushroomCost = 1
파란 버섯 스포너 하나를 심기 위한 파란 버섯의 양을 설정한다.
## Number of thistle required to place a pickable thistle spawner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5
ThistleCost = 1
엉겅퀴 스포너 하나를 심기 위한 엉겅퀴의 양을 설정한다.
## Number of dandelion required to place a pickable dandelion spawner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5
DandelionCost = 1
민들레 스포너 하나를 심기 위한 민들레의 양을 설정한다.
## Number of birch cones required to place a birch sapling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
BirchCost = 1
전나무 묘목 하나를 심기 위한 전나무 씨앗의 양을 설정한다.
## Number of oak seeds required to place an oak sapling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
OakCost = 1
참나무 묘목 하나를 심기 위한 참나무 씨앗의 양을 설정한다.
## Number of ancient seeds required to place an ancient sapling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
AncientCost = 1
고대나무 묘목 하나를 심기 위한 고대나무 씨앗의 양을 설정한다.
## Number of minutes it takes for a raspberry bush to respawn berries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300
RaspberryRespawnTime = 5
라즈베리 덤불에서 라즈베리가 리스폰되는 시간(분)을 설정한다.
## Number of minutes it takes for a blueberry bush to respawn berries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300
BlueberryRespawnTime = 5
블루베리 덤불에서 블루베리가 리스폰되는 시간(분)을 설정한다.
## Number of minutes it takes for a cloudberry bush to respawn berries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300
CloudberryRespawnTime = 5
클라우드베리 덤불에서 클라우드베리가 리스폰되는 시간(분)을 설정한다.
## Number of minutes it takes for mushrooms to re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240
MushroomRespawnTime = 5
버섯 스포너에서 버섯이 리스폰되는 시간(분)을 설정한다.
## Number of minutes it takes for yellow mushrooms to re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240
YellowMushroomRespawnTime = 5
노란버섯 스포너에서 노란버섯이 리스폰되는 시간(분)을 설정한다.
## Number of minutes it takes for blue mushrooms to re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240
BlueMushroomRespawnTime = 5
파란버섯 스포너에서 파란버섯이 리스폰되는 시간(분)을 설정한다.
## Number of minutes it takes for thistle to re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240
ThistleRespawnTime = 5
엉겅퀴 스포너에서 엉겅퀴가 리스폰되는 시간(분)을 설정한다.
## Number of minutes it takes for dandelion to re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240
DandelionRespawnTime = 5
민들레 스포너에서 민들레가 리스폰되는 시간(분)을 설정한다.
## Number of seconds it takes for a birch tree to grow from a birch sapling (will take at least 10 seconds after planting to grow)
# Setting type: Single
# Default value: 3000
BirchGrowthTime = 300
전나무 묘목이 다 클때까지 걸리는 시간(초)을 설정한다.
## Number of seconds it takes for an oak tree to grow from an oak sapling (will take at least 10 seconds after planting to grow)
# Setting type: Single
# Default value: 3000
OakGrowthTime = 300
참나무 묘목이 다 클때까지 걸리는 시간(초)을 설정한다.
## Number of seconds it takes for an ancient tree to grow from an ancient sapling (will take at least 10 seconds after planting to grow)
# Setting type: Single
# Default value: 3000
AncientGrowthTime = 300
고대나무 묘목이 다 클때까지 걸리는 시간(초)을 설정한다.
## Number of berries a raspberry bush will 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
RaspberryResourceAmount = 1
라즈베리 덤불에 생기는 라즈베리의 수를 설정한다.
## Number of berries a blueberry bush will 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
BlueberryResourceAmount = 1
블루베리 덤불에 생기는 블루베리의 수를 설정한다.
## Number of berries a cloudberry bush will 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
CloudberryResourceAmount = 1
클라우드베리 덤불에 생기는 클라우드베리의 수를 설정한다.
## Number of mushrooms a pickable mushroom spawner will 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
MushroomResourceAmount = 1
버섯 스포너에 생기는 버섯의 수를 설정한다.
## Number of yellow mushrooms a pickable yellow mushroom spawner will 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
YellowMushroomResourceAmount = 1
노란 버섯 스포너에 생기는 노란 버섯의 수를 설정한다.
## Number of blue mushrooms a pickable blue mushroom spawner will 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
BlueMushroomResourceAmount = 1
파란 버섯 스포너에 생기는 파란 버섯의 수를 설정한다.
## Number of thistle a pickable thistle spawner will 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
ThistleResourceAmount = 1
엉겅퀴 스포너에 생기는 엉겅퀴의 수를 설정한다.
## Number of dandelion a pickable dandelion spawner will spawn
# Setting type: Int32
# Default value: 1
DandelionResourceAmount = 1
민들레 스포너에 생기는 민들레의 수를 설정한다.
## The minimum scaling factor used to scale a birch tree upon growth
# Setting type: Single
# Default value: 0.5
BirchMinScale = 0.5
## The maximum scaling factor used to scale a birch tree upon growth
# Setting type: Single
# Default value: 2
BirchMaxScale = 2
## The minimum scaling factor used to scale an oak tree upon growth
# Setting type: Single
# Default value: 0.5
OakMinScale = 0.5
## The maximum scaling factor used to scale an oak tree upon growth
# Setting type: Single
# Default value: 2
OakMaxScale = 2
## The minimum scaling factor used to scale an ancient tree upon growth
# Setting type: Single
# Default value: 0.5
AncientMinScale = 0.5
## The maximum scaling factor used to scale an ancient tree upon growth
# Setting type: Single
# Default value: 2
AncientMaxScale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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